*사진 출처:킴미니*
세부의 유명 폭포 중 하나인 투말록 폭포는 영화 아바타의 배경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금 후에 소개드릴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와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투말록 폭포 단독투어보다 고래상어까지 함께 볼 수 있는 투어코스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글을 지나 멋진 투말록 폭포를 보실 수 있고, 휴식 시간동안 폭포 소리를 들으며 쉬거나 예쁜 사진도 무한 장 남길 수 있어 세부 가볼만한 곳으로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진 출처:만득이의 세계여행*
세부 산토리뇨 성당은 500년의 역사를 가진 성당으로 아기 예수상이 유명하며, 매년 1월 시놀룩 축제가 개최되는 곳입니다.
세부의 역사를 알 수도 있고, 건축물이 신기하며, 성당의 아름다움에 매료될 수 있는 곳입니다. 유럽의 웅장한 성당을 기대한다면 다소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큰 기대 없이 방문하신다면 충분히 감탄하실 수 있을만한 곳입니다. 세부 시티 관광할 때 들러보면 좋을 곳으로, 잠시 방문해 머물다 가기를 추천드립니다.
세부 아얄라센터는 말 그대로 세부의 시티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앙의 녹지대를 중심으로 맛집들이 몰려있는 세부의 대표 쇼핑몰인데요. 지인들에게 주고 싶은 기념품을 사러 가거나 커피, 밥집 등등 다양한 목적에 의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세부 막탄 고급 리조트들에서는 아얄라 몰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시기에도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세부 시라오 플라워 가든은 알록달록한 꽃, 파스텔톤의 건물, 각종 조형물들이 어우러져 사진 찍기 좋은 곳입니다.
세부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싶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손 모양의 조형물과 새둥지의 포토스팟이 인기있는 세부 여행지입니다. 그늘이 없기 때문에 한낮에 방문하면 매우 더울 수 있어 아침 또는 늦은 오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큰 볼거리는 없지만 여행에 있어 중요한 부분인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세부여행에서 한 번쯤은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다우닝닝*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는 세부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 번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보통 세부 시내 및 막탄섬에서 출발해 투말록 폭포를 함께 여행하는 투어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을 하고, 먹이를 주며 눈 앞에서 관람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인 투어입니다.
스노쿨링 장비를 착용하고 물에 들어가더라도 실제로는 조금 무서울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을 하시게 된다면 사전에 충분한 설명과 안내를 한 후 투어에 참여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진 출처:sopring*
사치코스 리틀 도쿄는 세부에 위치한 일본풍 가든 테마 정원입니다. 시티투어 하실 때 옵션으로 함께 방문하시기 좋은 곳으로, 곳곳에 포토존들이 많아 예쁜 사진을 담아오실 수 있는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체류시간 및 볼거리는 많지 않지만 예쁜 사진을 남겨올 수 있는 세부 여행지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s://kr.tr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