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공략 종결합니다.jpg

1) 스테이지 덱
진행하면서 초반에 근거리 캐릭터 or 원거리 캐릭터중 한 방향을 잡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두 유형의 영웅을 섞으면 안되는 이유는?
-> 덱 빌딩은 보통 탱커 / 버퍼or디버퍼 / 딜러로 잡게 되는데, 버퍼는 레전드 등급에 있는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제외하고는
유니크에 다수 포진되어있습니다. 유니크 등급의 공격위주의 버프를 가진 영웅은 총 6명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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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 라인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위 구성과 같이 근거리 3명, 원거리 3명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한 방향으로 덱을 맞추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세븐나이츠 영웅중, 레이첼과 아일린델론즈가 위 버프의 상위 호환을 지니고 있으나 델론즈와 버프가 겹치는 
노호, 클로에는 상위 보스가 가진 높은 회피율을 낮추기 위해 둘중 한 영웅을 필수적으로 기용하기 위해 잘 기용되지 않고,
레이첼과 아일린은 상황에 따라 기용하면 좋습니다. )
[ 400 스테이지 이전 ]
4인 이하 : 기존 보유 영웅으로 진행
5인 파티 기준 : ( 1탱커 / 1버퍼 / 3딜러 ) or ( 1탱커 / 1버퍼 / 2딜러 / 1힐러 ) 
6인 파티 기준 : ( 1탱커 / 1버퍼 / 4딜러 ) or ( 1탱커 / 1버퍼 / 3딜러 / 1힐러 )
7인 파티 기준 : ( 1탱커 / 1버퍼 / 5딜러 ) or ( 1탱커 / 1버퍼 / 4딜러 / 1힐러 )
8인 파티 기준 : ( 1탱커 / 2버퍼 / 5딜러 ) or ( 1탱커 / 2버퍼 / 4딜러 / 1힐러 )
9인 파티 기준 : ( 1탱커 / 3버퍼 / 5딜러 ) or ( 1탱커 / 2버퍼 / 4딜러 / 1힐러 )
* 개인적인 견해로는 힐러없이 포션으로 버티며 그 자리에 딜러를 놓는것이 낫다고 생각하나,
본인의 취향에 맞게 힐러를 한 명정도는 기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힐러 기용시 카론 추천 )
[탱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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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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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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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원거리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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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01 ~ 800 스테이지 ]
기존 구성 : 1탱커 / 3버퍼 / 6딜러
[ 탱커 ] [ 버퍼 ] [ 딜러 ] : 위 표 참고
! 주의점 ! : 521스테이지를 달성하게 되면 잠재력이라는 새로운 컨텐츠가 열리게 되는데
이 시점부터는 0성 레전드가 1성 유니크보다 성능이 하락하기 때문에 각 영웅의 등급과 승급단계를 보고
덱을 구성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잠재력 컨텐츠는 1성 이상의 영웅만 진행 가능 )
레전드 4성이상 > 유니크 5성 > 레전드 1~3성 > 유니크 1~4성 > 레전드 0성 > 유니크 0성
[ 801 스테이지 이후 ]
이 이후의 스테이지에서는 보스의 회피율이 크게 상승하는 구간이기 때문에
각 유형별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켜주는 클로에 / 노호의 치명타 공격의 중요도가 매우 크게 올라가게 되어
기존 3버퍼 체제에서 클로에 / 노호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레이첼을 기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레이첼을 기용하게 될 경우 공격력 버퍼인 아일린도 함께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노호 / 아일린 / 레이첼 ) / ( 클로에 / 아일린 / 레이첼 )
* 레이첼이 1성이 아닐 경우, 치명타 확률 잠재를 줄 수 없어 레이첼 자체의 치명타 확률이 낮은데,
이 경우 세라를 추가적으로 기용하여 레이첼의 치명타 확률을 올려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 스파이크는 아군 전체 명중 버퍼인데 사용하지 않나요?
-> 얼리억세스 서버였을 때는 [ 고블린 빵 ]에 명중이 달려있지 않아서 스파이크의 사용이 좋았는데
현재는 [ 고블린 빵 ]에 명중 15%가 달려있어 스파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딜러를 한명 더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본 구성 : 1탱커 / 3버퍼 ( 3버퍼 + 세라 ) / 5~6딜러
[ 탱커 ] [ 버퍼 ] [ 딜러 ] : 위 표 참고
* 레이첼의 치명타 확률을 올려주기 위해 세라를 기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세라의 잠재력을 치명타 피해로 맞춰주어 딜러로도 활용할 수 있게 합니다.
2) 영향력
가이드 퀘스트에 영향력이 있을 경우 : 가이드 퀘스트 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가이드 퀘스트에 영향력이 없을 경우 : 
공격력 우선으로 레벨업을 해주시고, 다 찍었을 경우 남은 방어력과 생명력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3) 방치 ( 온라인 vs 오프라인 )
골드 획득량 : 
최고 스테이지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약 45마리 이상 -> 온라인 우세
최고 스테이지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약 45마리 이하 -> 오프라인 우세
경험치 획득량 : 
최고 스테이지 – 400 ~ 800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45마리 이상 -> 온라인 우세
최고 스테이지 – 400 ~ 800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45마리 이하 -> 오프라인 우세
몬스터 정수 획득량 :
대체적인 상황에서 무조건 온라인 우세
요약 : 골드 -> 오프라인 , 경험치 -> 온라인, 정수 -> 온라인
* 스테이지가 대부분 밀리지 않은 초반에는 골드의 중요성이 압도적으로 높고,
음식을 먹고 진행하는 상황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음식이 없는 상황에서 방치를 진행할 경우 
파티의 안정성이 급격하게 하락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오프라인 방치를 추천드립니다.
* 추가적인 정확한 효율은 추후에 올라오는 공략글에서 다시 한번 설명할 예정입니다.
2. 영웅, 펫
1) 영웅 레벨링
주력 덱 딜러 30레벨 -> 주력 덱 탱커 20레벨 -> 주력 덱 버퍼 20레벨 -> 도감작 10레벨 
초반에는 위와 같은 빌드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주력 덱 딜러 40레벨부터는 딜러 제외 다른 영웅군도 딜러진과 비슷하게 맞추고 도감작 20레벨을 진행한 다음,
주력 덱 전부 50레벨을 달성하실 경우 도감작을 30레벨까지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2) 펫 레벨링 
공격 스텟 위주 ( 공격력 / 치명타 확률 / 명중 )의 펫을 5 ~ 10레벨 단위로 균형있게 레벨업 해주면 됩니다.
3) 영웅 도감작
스테이지 올클리어 이전까진 공격 스텟 위주( 공격력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피해 / 명중 )의 
도감작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결투장에 신경쓸 상황부터 전체 스텟의 도감작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스펙업 컨텐츠
1) 특성
공격 특성을 먼저 다 찍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후 방어 특성을 찍으시면 됩니다.
2) 유물
유물 소환 : 보유한 유물 조각을 소모하여 현재 등급에 맞는 유물을 소환합니다.
유물 레벨업 : 보유한 동일 유물을 소모하여 유물을 성공 확률에 맞게 레벨업 합니다.
유물 분해 : 100레벨을 달성한 유물 중, 추가적으로 보유한 동일 유물이 있을 경우 분해하여 유물 조각을 획득합니다.
3) 정수 연구 
7개의 지역 중 특정 몬스터를 잡아 나오는 몬스터 정수로 몬스터 정수 연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정수 연구를 진행할 때 마다 정해진 스텟이 증가하게 되며,
한 지역의 모든 정수 연구를 완료할 경우 각 지역마다 정해진 레전드 영웅을 10장 획득하게 됩니다.
정수 연구는 위의 설명과 같이 온라인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추천 시기는 스테이지 2천 후반에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잠재력
521 스테이지에 열리는 컨텐츠로, 하루 한번 ( 추가적인 광고 시청 시, 하루 한번 추가 ) 토벌 의뢰를 진행하여
받은 주사위를 사용하여 1성 이상의 영웅에게 잠재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잠재력은 등급과 동일 등급 내에서도 하 옵션, 중 옵션, 상 옵션이 존재합니다.
– 추천 잠재력 –
딜러 – 스테이지 :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딜러 – 던전 : 치명타 피해 > 공격력 / 치명타 확률
딜러 – 결투장 : 치명타 확률 / 공격력 > 치명타 피해
탱커 – 스테이지 : 치명타 확률
탱커 – 던전 : 방어력 / 생명력
탱커 – 결투장 : 방어력 / 생명력 / 회피 ( 특성 방 맥스 추천 )
버퍼, 디버퍼 : 치명타 확률 / 명중
그 외 자주 받는 질문
1. 루비는 어디에 사용하나요? 
-> 영뽑에 소환 레벨 6까지 모두 투자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6레벨 이후에는 본인 덱에 맞는 픽업 캐릭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 무과금 : 픽업 0~1성 , 과금 : 픽업 5성 )
2. 스테이지가 막혀요
음식을 드시거나, 추가적으로 방치를 진행하여 재화를 모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카니발 이벤트 뭐뽑아요?
게임을 2주간 꾸준히 하시게 될 경우,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굳이 순서를 따지자면 엘리스 > 클로에 > 아라곤 > 챈슬러 > 룩 > 미라쥬 > 금화 / 경험치 > 남는 재화 물약
위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4. 영혼석 맘대로 써도 되나요?
레벨 초기화에 사용되는 영혼석은 수급처가 매우 제한되어있기 때문에, 최대한 신중하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서버 어디서 보나요?
인게임 좌측 상단 메뉴 ( 4개 사각형 ) -> 설정 ( 톱니바퀴 ) -> 계정 -> 서버 정보
6. 쿠폰 있나요?
현재 지마켓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중이나, 한정 수량이 존재합니다.
7. 리세마라 하나요?
굳이 하라면 할수 있으나, 레전드가 뜨는 최소 소환 레벨인 5레벨까지 시간이 많이 걸려 비추천합니다.
8. 펫 언제 뽑나요?
과금 : 가이드 진행하면 펫뽑권 패키지가 계속 나와서 따로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무과금 : 본인의 스테이지 풀이 어느정도 맞춰졌을 때, 본인 덱과 맞지 않는 픽업이 진행될 때 유니크 올 명함 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9. 원거리 / 근거리 장단점 있나요?
원거리 : 공격력의 수치가 타 유형의 영웅들보다 높고, 방어력 / 생명력의 수치가 낮습니다.
근거리에 비해 생존성 스킬보다 개인버프의 보유 비율이 높습니다.
근거리 / 방어형에 비해 기본 치명타 피해와 승급 시 추가 치명타 피해의 증가량 수치가 높습니다.
근거리 : 공격력 / 방어력 / 생명력 3개의 수치가 균형이 잡혀있습니다.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거나 회피등 생존 스킬을 보유하며, 특정 영웅은 방어력 감소 효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거리 / 기능형에 비해 기본 치명타 피해와 승급 시 추가 치명타 피해의 증가량 수치가 낮습니다.
위 특징을 참고할 경우, 원거리가 근거리보다 평균 피해량이 높아보이나, 실제 계수 기반 DPS를 비교하면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던전쪽을 볼 경우, 원거리의 효율이 크게 뛰며
결투장을 볼 경우 근거리의 효율이 크게 뛰기 때문에 본인의 선택대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 길드 있나요?
당장은 없으나, 추후 추가될 여지가 있습니다.
11. 컨텐츠 언제나와요?
정식 출시 2주후 추가 예정입니다.
12. 온라인 VS 오프라인?
경험치의 경우, 매 스테이지마다 본인이 잡을 수 있는 분당 마리수를 구간별로 전부 계산해
가장 높은 획득량을 가진 스테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 베스트이나, 보통의 경우에는 그게 힘들기도 하고
초반엔 골드의 효율이 매우 높아 최고 스테이지까지 찍은 후, 오프라인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테이지 올클 이후에는 본인의 영향력, 스펙에 따라서 온라인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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