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가 갓겜인 이유

니케 요즘 폼 미쳣음

1. 라이브 투디(LIVE 2D) 기술의 정점에 도달하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21세기에 등장한 일러스트계열 신기술ㅡ라이브 투디(Live 2D)를 꾸준히 연구하고 제작한 장인들이 만들어낸 명작이다. 시프트업은 전작 데스티니차일드에서 많은 점을 보완하여 라이브 투디(LIVE 2D)기술을 획기적으로 발전시켰으며, 이는 곧 니케의 성공과도 연결된 장인정신의 성공이라고 할 수 있다.

2. 우후죽순 쏟아지는 수많은 경쟁작들의 사이에서 매력을 어필하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원신, 페이트그랜드오더, 블루아카이브 등 수많은 경쟁작들 사이에서 뛰어난 그래픽, 게임의 순수한 재미, 탁월한 캐릭터성으로 그 자신의 매력을 뽑내고 있다. 오픈 직후, 넥슨게임즈의 게임이라기도 민망한 유사씹덕모바일어플리케이션 블루아카이브를 제치고 한국 오타쿠계열 게임 중에서 가장 일본에서 인기많은 게임이 되었으며, 이제는 월드클라스인 원신조차 넘보는 거대한 아성을 드러내고 있다. 

3.  유저친화적인 운영과 이벤트로 거침없는 IP확장을 이어나가다.

 출시 초기에 약간의 불협화음이 있었으나, 시간이 흐르며 운영과 개발환경이 안정되며 승리의여신: 니케는 그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했다. 주기적으로 출시되는 대형이벤트들은 그 뛰어난 스토리로 큰 호평을 받았으며, 니케팬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고퀄리티로 진행되면서 엄청난 호응을 얻고있다. 승리의 여신:니케는 그야말로 ‘승리의 여신’ 그 자체가 되어버린 것이다.

         
X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