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도어락 고장 증상 및 해결방법

장난 경보음

비밀번호의 오류 시 알려주는 경보음입니다.

솔리티 사를 포함하여 대부분 디지털도어록 회사는 5회 비밀번호 오류 시 경보음 발생 후 번호 동작 멈춤이 발생합니다.

– 경보음 유형

” 위잉~위잉~위잉~” (8초 고음 발생)

– 경보음 발생 시점

비밀번호 5회 오류 시

조치 방법

1분간 동작 멈춤 후 해제 (해제음 발생 “띠리리리리리

대부분의 디지털도어락 제품은 3-5분 작동 정지 상태가 발생 후 해지됩니다.

 

건전지 감전압

건전지의 힘이 약해져서 건전지 교체를 알려주는 경보음으로 보셔야 합니다. 건전지 교체 알림은 회사마다 다르며 멜로디로 나타내주는 회사가 많습니다. 각 회사의 멜로디 안내는 제가 전에 올린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 경보음 유형

삐리릭~삐리릭~삐리릭~”(저음)

터치 제품 경우 숫자패드에 건전지 표시가 나타납니다.

– 경보음 발생 시점

열림/닫힘 작동 후입니다.

조치 방법

건전지 교체하시면 됩니다.

 

건전지 방전

건전지 감전압이후에 발생하는 음으로 건전지 방전 시 마지막 음입니다.

– 경보음 유형

삐리리리리릭~~”(저음)

– 경보음 발생 시점

비밀번호 입력 후 (열림 동작 안 함)

조치 방법

건전지 교체, 잠금 상태 경우 9V 비상 건전지 사용으로 개문 후 건전지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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