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6기 최종 제작 결정 소식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3부작 제작 결정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최종장 제작이 확정되었습니다.

 

극장판 ‘귀멸의칼날: 무한성편’ 포스터 7월 1일,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최종화 방영 후, 극장판 3부작으로 제작될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의 티저 비주얼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와 귀살대 최강의 검사 ‘주’, 그리고 타마요가 투지를 불태우는 모습을 담은 티저 비주얼이 공개되며,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은 슈에이샤 점프 코믹스에서 1권부터 23권까지 누계 발행 부수 1억5000만 부를 돌파한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애니메이션 제작은 ufotable이 맡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혈귀에게 가족을 몰살당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로 변해버린 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에 들어가면서 시작됩니다. 2019년 4월부터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으로 방영을 시작했고, 2021년 1월에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개봉하여 국내에서 218만911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X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