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만 레벨업 최근 전해진 충격적인 소식

한국과 일본이 공동으로 기획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이하 ‘나혼렙’)의 두 번째 시즌이 제작되기로 결정되었다.

 

31일, 온라인 채널 ‘아니푸렛쿠스 차네루'(アニプレックス チャンネル)에는 ‘나 혼자만 레벨업, 2기 제작 결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한국의 추공 작가가 웹소설로 창작한 작품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2018년부터 2021년까지는 웹툰으로도 연재되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이 애니메이션은 지난 1월부터 방영되었으며, 31일에는 마지막 회가 방영되었다. ‘나혼렙’은 주인공이 현실에서 레벨업 시스템을 이용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현재 OTT플랫폼 ‘crunchyroll’에서는 평균 평점 4.9(5점 만점)에 리뷰 1902개가 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 매체 ‘코밋쿠나타리'(コミックナタリ)에 따르면, ‘나혼렙’ 1기 완결과 2기 제작 결정을 기념하기 위해 세계 3개 도시에서 동시에 홍보 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다. 이러한 결정 속에는 한일 합작으로 진행되는 이 작품의 향후 성공에 대한 기대감이 담겨 있다.

         
         X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