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표시창에 보여진 알림과 동일한 상황이라면
먼저 식기세척기의 전원을 끄신 후, 전원 코드를 분리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코드를 분리하신 후 다시 재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제품의 전원 코드를 분리할 수 없는 환경이라면
배전반에서 식기세척기가 설치된 장소의 차단기를 내리신 후
다시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알림이 표시된다면
제품을 점검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더 정확한 원인과 조치 방법에 대해서는 제품을 점검한 후에 안내가 가능하니, 서비스를 예약하고 점검 및 안내를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