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먹을 수 있는 맥도날드 메뉴 추천

일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 메뉴입니다.

1. 츠키미 버거

과거 일본에서는 음력 8월 15일과 9월 13일을 ‘츠키미(月見, 달구경)’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는 ‘청명한 가을 하늘에 보름달이 뜨는 날’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날 사람들은 달을 보며 제철 과일과 떡을 먹으며 풍년을 기원했습니다.

일본 맥도날드는 1991년부터 매년 9월과 10월에 둥근 달 모양의 달걀 흰자와 노른자가 들어간 ‘츠키미 버거’를 출시합니다. 토끼와 달 그림이 그려진 독특한 포장지도 특징입니다.

 

2. 이카스미 버거

‘이카스미’는 일본어로 오징어 먹물을 의미합니다. 이카스미 버거는 검은 빵과 오징어 먹물 소스가 특징인 버거로,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돈카츠 버거

돈카츠 버거는 처음에는 한정 메뉴로 출시되었으나 큰 인기를 끌며 정식 메뉴로 자리 잡았습니다. 돈까스에 데리야키 소스가 뿌려져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4. 로코모코 버거

로코모코 버거는 여름 한정 메뉴로, 하와이의 대표 음식 ‘로코모코’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흰 쌀밥 위에 햄버거 패티와 계란 프라이를 얹고 그레이비 소스를 두른 형태입니다. 독특한 맛을 내는 스테이크 소스가 유명합니다.

 

5. 삼각초코파이

코코아를 넣어 만든 파이 반죽에 아몬드와 초코크림을 감싼 파이입니다. 겨울 한정 메뉴로, 냉동실에 얼려 먹기도 하는 디저트입니다.

         
X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croll to Top